본문 바로가기

커트/남자커트

2017 남자 유행 머리 스왓컷 어떤 느낌?

   2017 남자 유행 머리  

스왓컷 어떤 느낌

 

   #2017 남자 유행 머리

Styled & Cut/P.Designer. 신기

 

안녕하셨죠! 오늘은 2017 남자 유행 머리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이름에서부터 강한 상남자 느낌의 '스왓컷'이라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스왓컷이라는 용어는 말 그대로 '경찰특공대 커트'라는 얘기죠. 그만큼 강한 남자를 표현하기에는 좋은 머리스타일. 이것의 비슷한 이름은 크롭컷이라는 표현도 나올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남자머리

 

 

우리 미용에서 오신 남자 고객님. 제목처럼 전형적인 남자머리모양이죠. 옆뒷머리가 많이 자라서 덥수룩함은 어쩔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오늘 주제가 남자 유행 머리잖아요. 사실, 스왓컷은 옆뒷머리를 좀더 하드하게 올려쳐서 강한 상남자 이미지를 연출해줘야하지만, 오늘 스왓컷은, 약간 소프트한 느낌. 어쩌면 남자 쏠림머리 중에서도 쉐도우펌 느낌이 나도록 가볍게 커트를 하고 다운펌이 되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왓컷: 쏠림머리+쉐도우펌 느낌       

남자유행머리 완성!

 

여러분이 생각하셨던 좀더 러프한 느낌의 스왓컷은 아닙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쉐도우펌 느낌의 스타일이 연출되었습니다. 앞으로 쏠림머리라고도 표현할 수 있겠죠. 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느낌은 오히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옵니다:)

 

 

 

 

 

 

 

 

이렇게 오른쪽 측면으로 바라본 모습에서는 훨씬더 세련되고 오히려 부드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스왓컷이 완성된 모습이랍니다. 요기서 좀더 강하게 위로 커트를 한다면 훨씬 강한 느낌의 스왓컷이 완성될수도 있겠죠. 하지만, 지금 당장 특공대에 입대할 것이 아니라면 이렇게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이 훨씬 더 자연스럽겠죠. 2017 남자 유행 머리로 전혀 손색없는 스타일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뒷머리도 부드럽게 연출했지만,

덥수룩함이 없는 세련되고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박승철 영통 롯데마트점.

실장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