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펌/남자펌

영통역 미용실 남자 가르마펌 올림머리 왁스 손질법~

영통역 미용실

 남자 가르마펌 올림머리  

왁스 손질법

#영통역 미용실 스타일.

  남자 가르마펌 with 올림머리

Styled by 신기.

 

 

 

안녕하세요! 영통역 미용실입니다. 오늘은, 남자 머리스타일 중에서도 선호하는 남자 가르마펌의 실제 사례를 좀 살펴볼께요.

 

 

#파마하기 전.

 

미용실에 오신 남자 고객님. 파마하기전 모습. 우선, 깔끔한 연출을 위해서 투블럭컷을 먼저 진행하고, 이어서 펌제를 도포하고 대기하고 있는 모습.

 

 

 

#열처리 중. 

 

가르마펌이란 표현에서 그대로 알 수 있듯이 얼굴형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가르마를 형성하고, 윗머리는 풍성해보이도록 연출합니다. 지금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머리말기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이것은 역시나 헤어디자이너의 실력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이제 거의 마무리를 해가고 있어요. 지금은, 중화를 하고 난후 모발이 젖은상태에서 촬영한 사진. 자연스러운 가르마의 형성과 파마의 느낌을 어느정도 확인해 볼 수 있는 사진이죠.

 

 

 

#완성된 남자 가르마펌. 

 

이제 조금후에 완성된 가르마펌의 모습이에요. 아주 깔끔한 첫인상을 만들어줍니다. 옆머리와 뒷머리를 투블럭으로 처리해서 더욱 깔끔해진 모습이우선 눈에 들어옵니다.

 

 

 

 

뒷머리도 풍성해보이는 모발볼륨감이 형성되었고, 자연스러워보이는 가르마의 흔적이 보입니다. 역시나 깔끔해진 컷트라인이 보입니다.

 

 

 

 

이번 남자 가르마펌은, 영통역 미용실의 실력을 어느정도 가늠해볼 수 있는 좋은 사례입니다. 가르마펌을 댄디스타일이 아닌 올림머리처럼 연출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남자의 이목구비를 좀더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왁스연출법이 바로 비빌이죠. 기본적으로는 가르마펌이니까 이제는 머리를 헹구고 툭툭털어서 가볍게 말려주고, 드라이로 머릿결과 가르마방향으로 뿌리에 열을 좀 가해서 셋팅을 해줍니다.

 

(1)살짝 주먹을 쥔다는 느낌으로 머리카락을 한웅큼씩 쥐어서 뿌리쪽에 열을 가해서 말려줍니다.

 

(2)앞머리쪽이나 뒷머리쪽 자신이 생각하는 곳에서 시작하여 빠짐없이 머리를 잘 말려주되 뿌리에 열을 가한다는 생각을 잊지 않습니다.

 

(3)뿌리에 열을 가하고 바로 다른 곳으로 가지 않고, 드라이기를 살짝 빼고 한번더 가하여 주면 좀더 셋팅력이 살아납니다.

 

(4)이어서 왁스를 500원짜리 동전 정도 손바닥에 짜서 양손바닥에 골고루 펴서 바르고 이어서 뿌리부터 머릿결에 왁스를 발라줘서 최종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줍니다.

 

영통역 미용실은,지하철 영통역에 내리시면,8번출구방향으로 나옵니다.출구방향 전방좌측으로 롯데마트가 보입니다. 여기 4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앞에 미용실이 보여요:)

 

 

 

#박승철 영통롯데마트점.

실장 신기.

 

"오늘 스타일체인지

괜찮을 것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