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펌/여자펌

영통역 미용실,중간머리 바디펌 너무 달라보여~

영통역 미용실,

  중간머리 바디펌 

너무 달라보여~!!

 

| 영통역 미용실 |

중간머리 바디펌 by 지우.

 

 

 

중간머리 어떤 스타일로 해볼까?

많이 고민되시나요?

 

 

 

 

요즘,,머릿결이 푸석거리고,,

 

 

 

 

 

부스스해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하지..

 

 

 

 

 

스타일 바꿔볼까...

 

 

 

 

 

 

"그래,,영통역 미용실

 

 

 

원장님,,잘해주니까 믿고

 

 

 

 

맡겨봐야쥐~ㅎㅎ"

 

 

 

 

 

 

 

 

 

 

원장님,, 요새 머릿결도

그렇고,,숱도 많아서 그런지

관리도 힘들고,,요거 스타일좀

바꿔주세용~ㅎㅎ

 

 

 

 

 

 

 

 

 

 

최신 트렌도도 좋겠지만,

저랑 잘 어울릴만한 스타일로

예쁘게 해주세용~ㅎㅎ

 

 

 

 

 

 

 

 

 

 

 

완성된 중간머리

바디펌이에요. 어떻게 보이시나요?

완전 여성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완전 달라보이네요:)

 

 

 

 

 

 

 

 

 

 

 

원장님!!

너무 이뿌게 잘 나왔어요.

머릿결이 아주 차분해지고 하니

얼굴도 선명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ㅋㅋ

 

 

 

 

 

 

 

 

 

 

이제는, 골프치러 필드나갈때,

친구모임과 동창회갈때도 아주

자신감이 생길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영통역 미용실 많잖아요.

수원 영통이나 광교, 경희대

근처에서 이런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미용실 찾기는 쉽지

않을 것 같네요:)

 

 

 

 

 

 

 

#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

원장 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