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펌/남자펌

남자 가르마펌 6:4 스타일링~

  남자 가르마펌 6:4 

스타일링 사례입니다!

 

*가르마펌 6대4 완성 후.

 

| 남자 머리스타일

안녕하세요! 요즘 엄청 더운 여름날 어떻게 보내구 있나요? 에어콘의 소중함을 알게해주는 요즘 날씨네요. 밖으로 나오면 숨이 턱턱 막히는 느낌마져들게하는데요. 그럼에도 거리에는 뛰어난 패션감각과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니는 분들이 있어요.

 

정말 쉽지는 않지만, 하지만 여름휴가철에 그냥 칙칙한 모습으로 다닐 수는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남자 머리스타일 스타일을 살펴볼께요. 요즘 트렌드헤어는 역시나 남자 가르마펌 x입니다. 뒤에 붙은 X는 5:5, 7:3, 6:4 등으로 남자 가르마펌 뒤에 붙는 가르마비율을 의미합니다. 이중에서 오늘 사례는 6:4 가르마펌입니다.

 

 

 

 

| 시술 중

 

 

남자머리스타일은, 전에는 그랬지만, 지금은 여자 헤어스타일만큼이나 아주 다양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그중에서 스핀스왈로펌처럼 부스스해 보이는 스타일도 있고, 풍성모발볼륨감을 통해서 좀더 어려보이는 쉐도우펌이나 리젠트펌 등도 있죠.

 

그리고, 연예인들처럼 연출하는 쉼표머리펌도 있어요. 아이롱펌은 풍성한 모발은 물론, 가르마펌을 연출하는데 일등공신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아이롱작업을 통해서 완성되는 가르마펌의 경우는 헤어디자이너의 실력에 따라서 쉽게 풀리거나 머리가 타거나 하는 현상도 있을수 있으니 검증된 미용실을 통해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오늘 함께 살펴보는 남자 가르마펌 6:4의 시술 중 모습입니다. 풍성한 모발과 가르마비율에 맞춰 웨이브와 컬을 연출하여 훨씬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텍스처를 연출할 예정이에요.

 

 

 

 

 

완성된 남자 가르마펌 6:4 스타일을 오른쪽 측면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반대편에 40%의 가르마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웨이브를 연출해서 그런지 더욱 산뜻하고 스타일리쉬한 텍스처가 잘 드러났습니다.

 

 

 

 

 

|가르마펌 머리손질
반대편에서 바라본 남자 가르마펌 6:4 비율을 정확히 확인해볼 수 있는 모습이죠. 남성분들은 아침에 머리손질이 쉽지 않은 것은 일반적이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가르마펌을 하고 나면 아침에 머리를 헹구고 툭툭털어서 말리고 수분이 약 5~10%정도 남아있을 때 드라이로 컬과 웨이브 방향, 가르마방향으로 뿌리부터 한웅큼씩 모발을 잡은 상태에서 말리면 기본적인 스타일링이 잡히고 여기에 왁스를 뿌리부터 발라서 드라이 열로 셋팅을 해주면 항상 이런 느낌을 제대로 살릴 수 있게 됩니다.

 

 

 

 

 

남자 가르마펌 6:4의 뒷머리 모습이에요. 굵은 웨이브가 아주 선명하게 연출되었어요. 풍성한 모발볼륨감도 같이 연출되어 훨씬 어려보입니다. 그리고 양옆머리는 깔끔하게 소프트투블럭으로 처리했습니다.

 

 

 

| 가르마펌 길이

가르마펌을 하기 좋은 머리기장은, 앞머리를 기준으로 눌렀을 때 눈두덩이를 덮으면 아주 좋고, 가르마펌을 연출했을때 눈썹근처에 와 있을 때 가장 이상적인 남자 가르마펌이 완성됩니다. 기본적으로 머리길이가 12~15cm 정도 된다면 가르마펌을 연출하기 좋은 기장이에요.

 

 

 

 

 

 

오늘 남자 가르마펌 6:4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영통롯데마트점

미선 부원장님의 완성작입니다.

 

 

#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