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색/남자컬러

2018년 남자 겨울 염색,남자 애쉬 컬러 트렌디해 보여요~

 

    

 남자 애쉬염색  

안녕하세요! 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입니다. 오늘이 입동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이와같은 절기명칭에 대하여 잘 모르는 것 같죠. '겨울이 서다' 직역하면 이런 뜻인데요. 오늘부터 겨울이 시작되었다는 마치 신호탄 또는 신호처럼 보입니다. 이제, 겨울이 시작된 만큼 겨울에 맞는 컬러체인지는 기본이겠죠.

 

 

 

 

#시술 전 모습.

      

오늘 살펴볼 컬러체인지는 남재 애쉬염색입니다. 주로 우리는 애쉬컬러보다는 이 컬러와 배합되는 애쉬브라운이나 애쉬카키, 애쉬그레이 등의 컬러에 익숙해져 있는데요. 애쉬커러만으로도 트렌디해보이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에 오신 남자 고객님의 시술전 모습이에요. 이전에 하셨던 염색컬러도 좀 많이 빠지고 머리도 제법 자란 상태로 보여집니다. 겨울에 맞게 2018년 남자 겨울 염색으로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과연, 어떻게 변했을지 중간의 과정은 생략하고 바로 완성된 모습을 확인해볼께요.

 

 

 

 

    

조금 후 완성된 남자 애쉬염색의 모습이에요. 정말 세련되어 보이는 컬러감이 멋스럽게 보입니다. 애쉬 염색은, 컬러의 발색이 어려운 색입니다. 셀프염색은 어렵습니다. 잘못하면 두피가 상할수도 있기 때문이죠. 물론, 발색은 더 어렵습니다.

 

 

 

    

남자 애쉬염색은, 기본적으로 탈색을 고려해야합니다. 탈색없이 애쉬염색이 가능하다고 한다면 이것은 쉽지않은 표현입니다. 탈색없이 애쉬염색을 하게된다면 위의 완성된 사진철머 밝고 선명한 컬러감이 나올 수 없습니다.

 

 

 

 

    

특히, 어두은 색 모발의 경우는 더욱 애쉬 컬러를 발색하기 힘듭니다. 따라서 트렌디해보이는 남자 애쉬염색을 원한다면 기본적으로 탈색을 2회정도는 생각해야합니다. 물론, 탈색의 과정에서 기분좋게 염색을 할 수 있도록 두피 데미지나 모발 데미지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있습니다.

 

 

 

 

   

2018년 남자 겨울 염색인 애쉬 염색은, 우리가 많이 봐왔던 여러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처럼 느껴질 정도로 세련되어 보입니다. 애시 염색과 견줄만한 컬러감이 있다면 코토리베이지 또는 베이지염색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 두세사람이 이렇게 가각 다른 컬러를 염색한다면 이것도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요? 남자 애쉬 염색을 연출하면서 가르마 스타일링을 연출하여 말쑥한 마스크와 분위기를 연출해드렸습니다.

 

 

 

#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

  

 

*남자 애쉬염색은, 호영실장님의

완성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