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펌/여자펌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단발 볼륨펌 by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

▲단발 볼륨펌 後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해서 너무

춥죠. 많이 추워서 힘들지만,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세련되어 보이면서도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단발 볼륨펌 사례를

준비해보았어요.

 

 

 

 

 

 

 

 

 

 

우리 미용실에 오신 여자 고객님.

머리손질을 해도 두피에 착달라붙는

느낌처럼 머리가 가라앉고 머리손지롣

쉽지 않다고 하세요. 그래서 풍성한

모발볼륨감 과 스타일링을 살리기

위해서 단발 볼륨펌으로

시술할 예정이에요.

 

 

 

 

 

 

 

 

시술 후의 모습을 바로 확인해

볼께요. #단발머리스타일 은 #보브

단발 느낌으로 컷트처리를 했어요.

윗머리는 #뿌리볼륨 을 넣어서 더욱

풍성해보이도록 연출했어요. 전체적인

텍스쳐를 귀밑 5cm로 #단발보니펌

텍스쳐도 나오네요. 동글동글하게

연출하여 풍성해보이고, 나이보다

더 어려보이는 느낌이에요.

 

 

 

 

 

 

 

 

 

단발 볼륨펌은, 머리손질도 아주

편해요. 머리를 헹구고 그냥 말리기만

해도 이런 느낌이 살아납니다. 좀더

미용실에서 연출해드린 느낌을 지속

하고 싶다면 머리를 말리고 컬방향

으로 헤어드라이어의 열을 가해주면

훨씬 유지력이 좋죠. 생기있는 모습

을 위해서 헤어에센스를 발라주면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단발볼륨펌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롯데마트에 많이들 나오시죠.

지하철 분당선 영통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이 롯데마트잖아요.

여기 4층으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

오시면 바로 앞이나 옆으로 미용실

보여요. 찾기 쉽죠. 장도 보시고

머리도 하면 더욱 기분좋을

것 같아요.

 

 

 

 

 

 

(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