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펌/남자펌

남자 가르마펌 7:3 말쑥하고 스타일리쉬해보여~

*남자 가르마펌 후.

  

| 남자 가르마펌 7:3

 

안녕하세요! 2018년 남자 머리스타일 중에서 지난해에 이어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선호하는 스타일은 '남자 가르마펌' 이에요. 가르마펌은, 비율이 매우 중요하고 가르마의 비율에 따라서 전혀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헤어디자이너를 통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가르마비율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 미용실에 오신 남자 고객님. 트렌드 헤어인 남자 가르마펌을 하시기를 원하십니다. 현재 고객님의 얼굴형, 두상 등을 고려하여 가장 잘 어울리는 가르마비율을 체크해서 남자 가르마펌 7:3을 연출할 예정이에요. 연화과정이라는 전처리제를 모발전체에 바르고 잠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제 가르마펌을 7:3 비율로 연출하여 머리를 말고 열처리를 하고 있어요. 가르마펌의 머리길이는 계속해서 강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최소 머리길이가 12~15cm 정도 나와야 이른바 '황금비율' 연출이 가능해요. 

 

앞머리는 손박으로 지긋이 눌렀을 때 눈두덩이에 닿으면 이후에 가르마펌을 연출했을 때 머리를 말면서 줄어들어 눈썹근처에 닿으면 가장 이상적인 가르마펌이 연출된 것입니다. 

 

 

 

 

 

 

머리를 헹구고 나온 직후 모발이 젖은 상태와 이후 남자 가르마펌 7:3을 연출한 후의 모습을 가볍게 비교해드렸어요. 아주 말쑥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헤어스타일일 연출되었어요. 고객님의 경우는 풍성한 모발볼륨감도 연출되어 훨씬 더 어려보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잘 연출되었습니다.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드라이로 스타일링을 한 후의 남자 가르마펌 7:3 스타일의 완성된 모습이에요. 양옆머리를 기계로 커트하거나 가위로 커트 처리하여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양옆머리는 뜨지않고 다운펌으로 잡아주고, 7:3 가르마비율이라서 옆으로 넘기는 머리가 많기 때문에 이부분도 신경써서 연출해드렸어요.

 

 

 

 

 

남자가르마펌의 젖은 모발과 완성 후 모발이에요. 가르마펌을 연출하고 머리손질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것은 엄연히 파마입니다. 기본적으로 머리를 헹구고 나서 툭툭 털어서 말리면 기본적으로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다만, 좀더 풍성해보이는 모발과 스타일링을 위해서 드라이로 뿌리부터 컬방향, 가르마방향으로 말려주고, 이어서 왁스를 뿌리부터 모발전체에 발라주고 드라이라고 부분부분을 세팅해주면 미용실에서 연출해드린 것처럼 완벽한 남자 가르마펌 7:3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오늘 함께 살펴본 남자 가르마펌

7:3 비율은, 박승철 영통롯데마트점

신기 실장님의 완성작입니다.

 

 

#박승철영통롯데마트점